판촉물쇼핑몰 대표 브랜드 . 부채제작을 통해서 여름철홍보물은 부채판촉물을 제작 방법을 소개 해 드립니다. 기업 , 학원, 관공서 판촉물로 여름철에 꼭 필요한 홍보물인 부채판촉물을 소개 드립니다. 

홍모물 부채는 -  동글이 부채와 스틱형부채 , 오죽선,나비부채 , 2단 ,3단 , 9쪽 부채 , 지압계란부채, 지압봉부채, 타원살 부채, 파도 부채, 효사손부채, s펜시 부채, 태극모양부채, 반달모양부채, 긴자루부채, 원형반달 부채, 3단접이부채, 4단접이부채, 대나무자루부채, 옷모양부채, 손모양부채, 공작모양반달 부채, 별모양부채, 딸기모양부채, 꽃모양부채,하트모양부채, 향기타원살부채, 향기자루부채, 부매랑부채, 볼펜팬시부채, 교재용백선, 태극선, 패션9쪽부채, 파도부채, 8단접이부채, 5단접이부채, 3단접이부채, 태극선, 나비선, 꼬마선, 색지선, 한지선, 

연엽선, 3단부채, 2단꽃가루부채, 민속선, 향목선, 거울팬시부채, pp사각부채, 오죽선등 다양한 홍보용부채가 있습니다. pp제품은 보통 1000개 이상일때 제작이 가능합니다. 성수기 때의 부채제작은 5일- 7일 정도의 소용가 되고, 좀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미리 준비 하시면 빠른부채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판촉물쇼핑몰 대표 사이트인 여을기프트에서 홍보판촉물의 부채제작방법을 2단계로 나누어 드립니다. 

 

1.부채를 선정을 합니다. 

 

이번 방송국납품된 패션9쪽 부채 

고급형부채여서 받는 분들이 자주 애용하시는되는 홍보효과 좋은 부채판촉물입니다. 

판촉물쇼핑몰 대표 여을기프트가 추천 드립니다. 

 

 

s팬시 자루부채로 자루형 부채가 있고 바로 pp제품이 있는 간단부채가 있습니다. 

 

파도부채

 

등 자루부채형으로 선택을 하지등으로 결정을 하셔서 부채의 종류를 선정합니다. 

 

2. 그리고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를 생각 해 봅니다. 

이미지를 제작해 드리지만 , 구체적인 기업, 관공서, 회사의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서로 맞추는데는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채에 넣고 싶은 이미지를 일러스트 파일로 가지고 계시거나 그림 파일 형태 또는 사진으로도 가지고 있어서 그것을 어느에 넣을 것인지 종이에 그리고 이미지 제작을 의뢰 하시면 제작 시간이 단축이 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3.이미지 컨펀을 받고 , 부채와 이미지를 선정 하시면 디자인 컨펌을 통해서 

 

제작 시일의 예상을 접수 받으시면 부채제작을 홍보부채제작은 완료가 됩니다. 

 

여기서 잠깐 - 시간은 작업 몰리는 기일대에 주문이 되면 제작 기간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채를 제작 하시기전 꼭 디자인 확정 후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확인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빠른 받는 방법은 화물로 부채홍보물을 받으시는 방법과 퀵으로 받으시는 방법을 통해서 원하시는 시간대를 조금 단축 할 수 가 있습니다. 

 

 

 

여름철 건강 유의 하셔서 맛있는 과일도 많이 드시구요. 

 

관공서 기업 학원 전문 판촉물쇼핑몰 여을기프트 에서 부채제작 과 여름철홍보물 부채판촉물 제작 과정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서 다양한 부채를 확인 하여 주세요. 상담 환영합니다. 

 

 

부채제작바로가기

 

여을기프트

여을기프트,개업식수건,기념품,판촉물,답례품,사은품,광고물,상패,현수막,보조배터리

yeoul17.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