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판촉물 제작으로 추천하는 홍보판촉물을 소개 드립니다. 개업을 하셨을 때 나갔던 판촉물을 중심으로 홍보판촉물을 구성 하여 보았습니다. 

병원개업판촉물로 나가는 제품중은 vip관리를 위한 골프공선물세트와 구급함기념품 그리고 휴대용치솔살균기제품이 인기 제품이 었습니다. 

그리고 개업이전,공장이전 선물로 보온병기념품 선물세트로 구성해서 로고를 새겨 홍보를 하시기도 하시고 

식당을 개업하는 분들은 기념품용으로 머그컵기념품을 제작하셔서 홍보하시거나, 오픈홍보물로 오프너를 사용해서 개업판촉물로 제작 하십니다. 

개업 판촉물을 제작하시기 위해서 어떤 제품으로 나가느냐는 예산에 맞춰서 짜는데 구성해야 할 부분은 기념품기능인지 홍보물기능인지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업종의 특성에 맞는 제품으로 구성하시면 더욱더 이미지 홍보 하기 좋은 개업판촉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하나 더 들자면 휴대폰 관련 개업 판촉물로는 기념품용으로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방수팩등으로 하시고, 개업홍보판촉물로는 탈부착 액정 클리너 같은 홍보용제품으로 개업판촉물을 제작 합니다. 


두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판촉물을 찾으시면 좋겠죠. 기념성판촉물인지?  홍보용판촉물인지? 그렇게 시작하시면 다양한 개업판촉물중에서 원하시는 개업판촉물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볼라이너 골프용품선물세트 - 골프공을 넣을수도 있고. 다른 제품을 셋트로 구성하여 vip골프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잘나가는 글라스락 선물세트 - 주부님들과 만나는 개업이라면 필수기념품입니다. 



 

손잡이구급함

차량용으로 꼭 필요하고 가정용으로 아주 필요한 구급함선물세트 



 

일반머그컵도 좋고, 요즘은 이중스텐머그컵도 기념품으로 제작을 아주 많이 하십니다. 


 

휴대폰 매장 개업판촉물로 추천하는 탈부착 액정클리너 - 스티키클리너


개업판촉물제작 상담하시고 제작하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홍보판촉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 하여주세요.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