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질문을 하게 된다. 

내가 이용하는 방법은 명상이다. 명상이 과연 살아가는데 왜 필요할게 하지?


나는 명상을 약 20년간 해왔다. 젊은 시절 부터 해왔기 때문에 명상을 처음에는 형식적인 것으로 시작을 했다. 그리고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움직였던 20대 30대였다. 40대가 되면서 새로운 고미을 했고 그것이 명상이라는 형식으로 자리를 잡아 가고 왜 명상이 필요한지를 생활속에서 정립을 해나가고 있는 중이다. 


원하는 것을 우리는 살아가며서 얼마나 이루면서 살아갈까?


거두절미 하고 

우선 꿈의 목록을 작성해 보자. 

2017년도에 내가 원하는 것

1.10억 현금 보유

2.글로벌 셀러 활성화- 아마존 10억 매출 달성

3.부동산 1개 보유

4.재규어, 벤츠

5.사업 확장

6.한자공인 2급- 3월에 따기 



이렇게 꿈을 정했다. 

시간이 갈수록 꿈의형태가 명확해 진다. 처음에는 어렴풋 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명확해진다. 그것은 잠재의식의 힘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잠재의식을 통해서 나는 건강을 얻었다. 이미 그것을 얻은것처럼 살아 가면서 건강을 회복하였다. 

그리고 나름의 성공을 거두고 새로운 사업을 향해 가고 있다. 


이루고 싶은 나의 꿈의 나의인생을 20대에 보면서 많은 감명를 받았고, 많은 자기계발서들이 그 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많은 공통점은 자신의 꿈을 노트에 적는 것이고 그것을 자기전 그리고 일어나서 스스로 외치는 것이다. 그렇게 할때 자신의 뇌는 그것이 사실인지 허상인지 구분을 못하면서 점점 현실화 되어 가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것이다. 


잠재의식을 활용하여 자신의 꿈을 이루어 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