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홀인원을 하셨다면 더욱더 기쁜일이 있을까요? 그런 기쁜일을 맞이하셔서 스스로 준비 하는 더욱 더 큰 기쁨은 그 홀인원을 선물을 통해서 알리는 뜻깊은 시간이 더욱 갑지게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홀인원을 하셨다면 지금 바로 검색창에서 여을기프트르 검색해 주세요. 

홀인원선물세트는 다양하게 구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납품을 해온바로는 골프용품으로 구성하는 하는 방법과 다른 선물세트를 구성하는 방법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홀인원구성품중에서 골프용선물세트로 홀인원기념품을 구성하여 보도록 하겟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선정하시면 좋은 것은 골프공이지요. 어떤 제품으로 하는가에 따라서 단가 차이는 납니다. 적절한 골프공,타이틀리스 3피스나 4피스로 선정하시면 아주 고급골프선물이 되지요. 그리고 볼빅으로 선물을 하시면 화려한 골프공선물이 됩니다. 

그리고 로고는 칼라 인쇄나 단색으로 처리를 하셔 아주 선물하기 좋은 골프공선물세트가 됩니다 . 

 

 

타이틀리스트셋트

 

 

타이틀리스트 prov1x 

 

 

볼빅칼라볼 선물세트

 

 

볼라이너 자석티세트 , 볼마커 선물

 

 

 

 

그외 구성 품으로는 볼마커, 자석골프티등으로 준비를 하기고, 볼라이너 까지 넣으시면 더욱 멋진 구성품이 되지요. 

 

그리고 그다음 선정 하실 것은 자석케이스로 할것인지 우단케이스로 할것인지를 선정하시면 더욱더 귀한홀인원기념품 홀익원선물세트가 됩니다. 

물론 케이스까지 인쇄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선물세트

 

 

골프공선물세트

 

구성품은 원하는 목록으로 구성을 하셔서 선물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구성품으로 선물하실 수 있는 고급골프선물세트가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더욱더 다양한 홀인원선물세트를 보실 수 잇습니다. 

https://yeoul17.com/new/search/allmain.php?cid=56522&main_cid=5652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