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사람이 성공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긍정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긍정적으로 변화하기 위한 3가지 관리법을 소개합니다. 

몸을 건강하게

긍정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몸이 건강해야 합니다.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식단 관리를 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식단관리를 하는 방법은 먼저 채식 위주의 식단이 효과적입니다. 몸에서 일어나는 염증 질환은 대부분 과도한 동물성 단백질로 인해서 자주 발생합니다. 

식약처에서 제공하는 알레르기 유발 음식을 참고하면 어떤 식단으로 꾸며서 자신을 관리할지 정합니다. 먹는 것이 세포가 됩니다. 

마이크로 바이옴의 관리가 요즘 대세입니다. 장내 미생물이 어떻게 존재하느냐에 따라서 건 강고 뇌에게 까지 영향을 준다는 이론이고 그 이론을 바탕으로 하는 건강보조식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장내 세균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식물을 먹어서 된장처럼 장내에서 숙성시켜 나갑니다. 생으로 먹으면 더욱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비건이라는 말이 요즘은 익숙해집니다. 1주일에 한 번씩 식물식으로 몸을 전화하여 보세요. 

그리고 꾸준한 운동 , 매일 30분 1시간 운동을 통해서 자신을 관리하면 긍정적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식품

요즘 일상적인 병들 중 하나가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도 모르게 일으키는 알레르기의 원인을 무엇일까요? 그리고 몸에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식품도 있습니다. 식약처 제공하는 알레르기 유

yeoulcp.tistory.com

마음을 건강하게 

마음은 자신의 내면의 감정입니다. 감정은 자신이 격었던 일들과 유전정보들에 그리고 스스로 학습하고 체험했던 것들에 의해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마음과 감정의 문제는 잘 인식이 안될 때 왜곡현상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마음이 안좋은 것보다 마음이 인식되지 않는 것이 더 문제로 작동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알 수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여성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떠오르고 있는 것은 감수성이 남성보다 선천적으로 발달이 되어서 점점 여성들의 지위가 올라가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감정이 여성의 전유물은 아니므로 감수성이 예민한 분들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애플의 팀 쿡을 보면 남자이지만 감수성이 예민한 스타일이고 감가적입니다. 스티브 잡스는 왜 팀 쿡을 선택했을까? 예민한 사람이 예민한 사람을 찾은 것입니다. 감각적인 사람을 찾은거겠지요. 

자신의 마음이 모든 것을 창조한다는 것은 많은 영화의 메시지로 나오고 있습니다. '스피어'라는 영화를 보면 보든 환상은 스스로가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작용을 설명하는 분들이 많지만 부처님의 연기설이 그 예입니다. 자기가 보고 싶은데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정신을 건강하게 

정신을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호오포노포노 책에서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말만을 통해서 자신의 상태를 변화시켜나가고 그것이 우리의 할 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아는 긍정적인 말들을 해나갑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말들을 통해서 행동하게 됩니다. 우리는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말을 하면 영향을 받습니다. 긍정적인 말을 10가지 정해서 자신을 위해서 매일 합니다. 그렇게 되었을 때 우리는 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성공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위한 긍정적인말을 10 가지를 하면서 오늘 하루를 살아 보면 어떨까요? 

 

 

닥터스트레인지 제 3의 눈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5월 4일에 개봉합니다. 배급은 월트 디즈니에서 하고 12세 관람가입니다. 아이맥스에서 대개봉 예정입니다. 내용은 제목처럼 혼돈의 시대에 시공간의 멀티

yeoulcp.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