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네일라이카카메라컴팩트
라이카카메라컴팩트

라이카 카메라 콤팩트형 leica d-lux 7입니다. 많은 영상의시대 가운데서도 , 카메라의 위상을 잘 표현하고 있는 카메라입니다. 라이카 카메라 입문용으로 좋습니다. 카메라 자체를 들고 다니면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르게 찍을 때 핸드폰, 카메라의 색감 , 빛조절을 통한 다양한 연출을 할 때는 카메라 우선입니다.  

라이카 카메라의 장점

첫 번째로는 빨간딱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다니면 왠지 찍어야 한다는 생각을 스스로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활용하는 공간은 블로그와 유튜브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시 때문에 사진은 필수입니다. 빛 조절과 카메라의 거리등을 조절하면 어두운 공간에서도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올블랙으로 된것과 올드한 옛날 사진기 모양을 한 것과 다양한 이미지로 라이카 카메라 정품 샵에서 론칭이 되었습니다. 액세서리와 함께 하면 멋진 카메라를 한대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하다

카메라를 특별하게 하는 것은 특별한 순간마다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디럭스카메라의 힘입니다. 

뛰어난 광학 품질 

내장된 렌즈가 10.9-34mm의 긴초점 거리 빠른 조리개가 힘입니다. 

사진의 인상적 결과

라이카카메라의 장점은 사진을 찍은 후의 색감입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 촬영을 할 때 정말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1700만 화소 센서의 차이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 그리고 오토포커스로 11컷을 바로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순간의 초점을 잡아서 사진을 찍어 나갈 수 있는 것이 라이카 카메라의 장점입니다. 

럭키 웨이브 한 하루 보세요. 감사합니다. 

좀더 저렴한 디럭스 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라이카 [정품] LEICA D-LUX6 손떨림방지 하이엔드 블랙색상 판매중 k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