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컬리의 성공의 비법은 무엇일까?  마케컬리의 성공법은 알고리즘입니다. 워낙에 컨설팅 분야에서 일했던 ceo가 사업을 진행해서 따라 하기 어렵지만 보이겠을 보고 알 수 있는 것이 상세페이지 작업입니다 

상세페이지 작업의 오해

상세페이지 작업을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것 같지만 인터넷에서는 하나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상세페이지의 미래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이 마케컬리라고 봅니다. 아마존도 그러하지만 고객들에게 화려함을 주지 않고 담백하게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점점 추세가 아닐까 합니다. 

오픈 마켓의 섬네일도 점처적으로 눈에 띄게 하는 것보다는 흰 바탕에 사진을 두어서 특이하게 보이게 하는 것을 없애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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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컬리에서 주문을 하다면 보면 참으로 상세페이지를 간 단학 만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아주 간단하게 제품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사진 컷도 보면 2컷 3컷 정도입니다. 

 

쇼핑몰 상세페이지 작업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 필요로 하는 상세페이지 제작하는 법 잘 만들기 위해서 어떤 것을 하면 좋을 까요 순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쇼핑몰 상세페이지 작업 싸게 만들수 있는

yeoulcp.tistory.com

그리고 상세페이지로 들어 가기도 전에 다른 메뉴들을 띄워놓았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들어 가는 상세페이지는

  • 제품의 상세 디스크립션 하나 
  • 재료의 설명 
  • 구입시 요리법 주의 사항들

거의 이 정도의 상세페이지를 끝냈습니다. 상세 페이지에 열을 올리기 전에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무엇일까 보면 사진을 잘 찍었습니다. 색감도 좋고 그리고 마케팅에 집중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합니다, 

1. 신선도와 맛=- 이것은 제조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매처를 찾는 것은 소매의 큰 간극을  만들어 내는 것 중 하나입니다. 

2. 택배 - 빨리 받는 것 - 정말 원하는 것이죠. 

3. 그리고 이것을 유지하는 마케팅으로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일

그럼 우리가 쇼핑몰 상세 페이지를 만들때 그것 하나만 생각하는 것을 넘어야 종합적으로 볼 줄아 알아야 한다 것입니다. 

그것을 변화시켜 나가는 것을 우리는 감각이라고 정의 합니다. 

마케컬리는 감각이 좋은 거이죠. 상세세페이지 만들기.

자신만의 감각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면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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