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을 알아 보겠습니다. 주식회사 한샘에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한샘몰의 카케고리는 베스트, 특가 ,아울렛 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현재 팝업창으로 3월 31일까지 봄맞이 특가로 여러가지 세일을 진행중입니다. 

다음 카케고리는 침실을 꾸미기 위한 상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침대 카케고리로는 모던 바로크, 동서가구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피톤치드 편백 슈퍼싱글 침대 파로마에서 나온 한샘몰 단톡특가 벨로 통서랍원목침대 그리고 한샘클로즈 침대 슈퍼싱글 메이플입이고 레이디 가구에서 나온 빅 수납 침대가 있습니다. 

반응이 뜨거운 신상품으로는 

한셈 보네르 모들형 패브릭소파 4인용- 의자 포함해서 있는 식탁이니까 아주 싸네!!!

 

이 있고 가격이 120만원 대인데 990,000입니다. 

 

 

이 서럽장도 이케아 가격 대비 해서 괜찮은데 책상 밑에 쏙들어 가고 . 세일하면 40,000이다. 어 괜찮은데. 색깔도 북유럽풍이고 , 요즘 대세이네. 

그리고 솔리에 클로 스톤 화이트 붙박이장 ,한샘 샘베딩 스테디 서랍장 5단 , 한샘 샘베딩 베이직 옷장세트 240m 행거형 4종이 있습니다. 

지금 인기 있는 카테고리오는 

리방 다이닝 4인용 식탁 벤치세트 , 한생 책장 5단 120cm 상일리에가구 옷장, 재크 철제 6단 서랍장5종이 있습니다. 한샘 수납 바스켓 다용도 리빙박스 정리함 , 한샘샘베딩 스테디 서랍장, 아임빅 수납침대 

가장 인기 잇는 타임특가는 

앵글러 잡이식 암체어 그리고 바스텟 다용도 리방박스 정리함 라클아우드 이지모션 베드 , 차렵이불이 64%까지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클리벤 스탠드 스팀 다리미와 함께 

지금 기획전까지 하면 

매트리스와 함께 사면 침대 반값이죠 . 

식탁, 서재가구, 아이들 책상도 현재 15% 37% 할인 하는 가격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높이조절 책상가지 아주 좋은 가격이네요 . 

오늘 한샘 바로 가볼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