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보험금을 찾아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보험을 10만 원에서 50만 원 100만 원까지 내고 있는 요즘 주말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든 보험을 확인하셔서 후유 장애라고 쓰인 항목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후유장애란?

휴유장애는 말 그대로 후유증입니다. 여러 가지 상해를 입은 분이 계신다면 다양한 경우로 인해 몇 년이 지났는데도 그냥 꾹 참고 지나가서 어떻게 하나 하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꼬박꼬박 내는 보험료 속에서 숨은 진주가 있습니다. 그래서 후유 장애로 인한 상실률 등을 산정해서 휴유 장해를 입었을 경우 후유 장애가 생겨서 상실 수익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있는 분들은 특히 잘 찾아가시면 아주 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후유장애를 않는 것을 증명하면 됩니다. 금액이 단위가 백만원 단위에서 천만 원 단위로 올라가는 큰 보험을 지급하고 있으므로 보험사에서는 아주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철저하게 검증을 거치데 됩니다. 

개인 보험 뿐만 아니라 큰 회사에 다니는 분들은 단체보험의 약관에도 존재하니 잘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절차

절차는 정확한 문서가 있어야 보험을 청구 할 수 있으니 일련의 과정을 잘 거쳐야 합니다. 보험 설계사에게 문의하시면 잘 모르실 경우가 있습니다. 세부사항에 존재하기 때문이고. 이 보험은 중복 보상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큰 보험금을 타실 수 있는 것입니다. 수술 전 , 골절 디스크 , 차량과의 부딪힘 등 다양한 사례에 대해서 전문가와 상담을 받으시면 내가 가능한지를 바로 점검받으실 수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체크하셔서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유장애의 종류

고도후유장애- 의학 사고를 당하루에 발생하는 극심한 장애를 이야기합니다. 

상해 후유장애- 의학적으로 몸에 상처를 입은 후에 나타나는 장애를 뜻합니다. 

그래서 후유장애 보험금이라고 하는 것을 통해서 회복이 불가능 하다는 신체적 장애가 생긴 경우 지급되는 보험금입니다. 그리고 그 기본 장애 후 욕실에서 넘어지고 난 해서 일어나는 건에 대해서도 가능하고 , 지금은 혜약을 했어도 그 당시에 보험을 들었을 경우에도 가능하니, 전문가에게 문의하셔서 바로 확인하여 보세요. 

 

보험의 특징

보험의 특징은 바로 어떤 특정한 것에 대해서 저축보다도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장치이니 보험의 활용도을 극대화 하여 보시는 계기 마련하여 보세요. 이번 주말 큰돈 버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팀장연락처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