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인가를 하기 위해서 가장 핵심적인을 알아채는 능력에 대해서 '일을 잘한다는 것' 에 대해서라는 책에서 언급을 합니다. 우리가 무엇인가를 할때 필요한 핵심적인을 알아채는 것은 감각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 핵심감을 알아 챌때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좋아집니다. 자신이 어떤일을 할때 핵심적인 코어는 무엇인지를 눈치채지 못한다면 우리는 지속적인 오류가 일어 날것입니다. 

일을 잘한다는 것 

책에 대해서 말하자면 생각하는 능력이 커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면 그 핵심을 생각하는 능력을 키울수 있느냐에 대해서 감각을 깨워 나간다면 자신의 삶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써나갈때 핵심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필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올려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해나가기 위해서 자신이 정리 하고 알아야 할것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또 에를 들어서 사람과의 핵심적인 것을 무엇인까요 ? - 톨스토이 가 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책을 읽어보면 어쩌면 단순하게 알아챌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부를 잘하기 위해서 핵심적은 무엇일까요? 그것에 대해서 답변을 스스로 하다보면 이 인지 능력이 깨어 날것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것은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사람들은 40대 50대가 가면서 잘 다니던 직장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일을 배우고 해야 자본주의 시대에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건강해지게 되면서 100세까지 살아 간다고 하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이 자본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부자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것은 무엇일까 ? 하고 핵심적인 코어를 스스로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서 삶의 방향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기요사기의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가 나온지 20년이 다되어서 새로운 책이 나왔습니다. 자본주의 시대애 요즘 재태크 필독서로 누구나 한번쯤은 다 읽어 보셨을 것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핵심 코어는 무엇일까? 책을 읽어 보는 것도 좋지만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리 하는 것도 좋습니다 . 그리고 대화 할 사람이 있으면 대화를 하면서 그 핵심 코어를 넓혀 나가는 것입니다. 

반응형

부자아빠는 이야기 합니다. 자산을 늘려나가라고 하고 자산을 넓혀 나가는데 방해하는 두려움과 욕심을 넘어서라고 합니다. 자신만의 자산을 늘여 나가기 위해서 자신의 사업을 하라고 이야기 합니다. 자신을 사업을 할때만이 자본주의 시대에 돈의 노예에서 해방 될수 있습니다. 우리가 돈을 버는 목적은 명품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돈의 지배에서 벗어나는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코어 

지금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코어는 무엇인가요 ? 자신의 코어를 잘 찾기 위해서 제시가하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는 다이어리를 쓰는 것이빈다. 다이어리를 쓰는 것은 미래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둘째는 일기를 적습니다. 일기를 적는 이유는 과거를 회상하면서 자신이 경험하는 것들에 대해서 생각을 적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번째는 현재의 삶을 집중하면서 즐겁게 살아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만들어 나갈때 자신이 코어를 정리하는 힘이 강력해 질 것입니다. 

 

 

3P바인더 프리미엄 A5 속지 풀세트 바인더 커버 업무용 학습용 선물용 졸업선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meditation > 현실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선마켓 도매처  (0) 2022.04.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