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운영하실 때 네이버 광고 애드포스트 운영할 때 광고 용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립니다. cpc cpm, avp의 의미에 대해서 용어 정리합니다. 용어 정리는 구글 애드센스 수입의 시작입니다. 

구글 애드 센스의 용어

cpc

cpc- 클릭당 입찰가가 있습니다 각 애드센스 마다 품질과 운영 조건 등에 의해서 cpc 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자신의 cpc를 알 수 있습니다. 1.06달러나 정해진 클릭당 단가에 맞는 광고가 입찰이 되고 클릭당 비용이 구글과 함께하는 금액을 나누어서 광고 수입이 잡합니다. 

cpm

노출 1000회당 입찰 비용입니다. 얼마가 조회되었는지 보면 자신의 입찰가를 알 수 있습니다. 

active view cpm 

반응형

1초가 화면에 1000회 노출 되었을때 입금되는 금액입니다

용어를 정리 해보고  익숙해지면 구글 애드센스 수입이 점점 다가 옵니다. 

차단관리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자신의 광고가 어떤 광고가 들어 오고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원하지 않는 광고를 삭제하는 곳입니다. 차단관리에 들어 가면 자신의 광고과 들어 오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가 보이는 곳에 들어 가셔 왼쪽 하단을 누르면 광고를 차단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된광고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활용을 위해서 익숙해 지는 연습을 하면 수입이 점점 커집니다. 

반응형

'라이프 > 구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크롤러 오류 발생 처리법  (0) 2022.05.07
구글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0) 2022.05.04
구글 애널리틱스 실시간  (0) 2022.05.01
구글 마인드맵 설치  (2) 2022.04.29
구글 검색의 작동 원리  (2) 2022.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