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스터디의 세계사 공부 이제 점점 어른들도 세계사를 공부하는 시기에 우리 아이 할거 없이 누구나 현재 흘러가는 정보를 잘 알기 위해서 전체적인 개요를 확 훑어 주는 세계사 공부 , 메가스터디의 이다지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오늘의 역사

오늘의 역사는 프랑스의 대통령 마크롱이 재선에 성공 했습니다. 20년 만에 재선에 성공한 대통령이 나왔습니다. 우리나라도 새롭게 대통령이 탄생하고 코로나도 점점 종식이 되면서 현대사의 흐름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 새로운 물결이 많이 일어나겠지요. 과거를 통해서 현재를 해석할 수 있는 것은 세계사를 훑어 보면 도움이 됩니다. 

우리 아이 암기과목 어떻게 할 것인가 고민하신다면 아주 짧은 기간 동안 세계사를 핵심 정리하여 주는 이다지 선생님 방대한 지삭과 그 역사 하나하나가 흘러가는 스토리가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아이와 함께 어머니 아버지도 함께 들어 보신다면 구석기시대부터 핸재까지 흘러온 호모 사피엔스의 역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역사 속에 다양한 재미도 있고 세계사 공부도 하면 어느덧 고3이 돼 실 거예요. 암기과목의 특징은 정보가 반복이 되면 어느덧 익숙해지는데 , 정보가 산발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것을 하나의 맥락을 가지고 뼈대를 정리하고 살을 붙여 나가면 어느덧 세계사는 상식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프랑스의 베르사이유 궁전의 한일화로 루이 14세가 마크롱을 너무 좋아해서 이가 거의 없었고. 몸도 잘 씻지 않은 것은 담당 의사 때문이었다는 것. 그리고 너무 아파하고 힘들어했지만 자신의 담당 의사에게 너무 고마워하면서 생일 마감했다고 하는 절대 왕정 시대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듣고 공부하다 보면 어듯 현대 세계까지 오게 됩니다. 바로크 양식의 대표적인 건물. 세계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세계사 공부를 하고 방문하면 더욱 과거의 세계로 들어간 듯합니다. 

이다지세계사요약표지
메가스터디 이다지 세계사 요약본

메가 스터디 어른들을 위한 교육을 준비한 듯합니다. 고등학교 중학교 아이들도 함께 미리 들으면 서로 세계사의 스토리를 서로 이야기하는 수준에 도달하는 신비한 경험을 하시 됩니다. 

방학 동안 들으면 한 달 안에 독파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공부는 정보가 빠르고 반복해서 들어오면 상식이 됩니다. 이다지도 완벽한 세계사 , 맥락 있는 세계사 공부를 위해 추천합니다. 

 

 

 

반응형

'라이프 >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버풀 토트넘의 경기 후 느낀점  (0) 2022.05.09
볶음밥 먹을래  (0) 2022.04.29
근로장려금 신청 지금바로 하세요  (0) 2022.04.24
10분 고구마 간식 만들기  (2) 2022.04.19
귀멸의 칼날 과 일본  (0) 2022.04.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