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 스토어가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보면 구글 스토어라는 작은 화면이 보입니다. 제품은 스마트 스피커 하얀 스마트기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딱 3가지가 나와 있습니다. 한번 들러 보세요  

google  nest hub 

구글 나온 컨텐츠는 아마존에서 나온 스피커와 유사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 콘텐츠 스마트홈등의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컨텐트로 말을 통해서 음성을 인식하는 제품에 구글이 론칭하였습니다.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은 쉬리와 비슷한 역학을 하고 있습니다. 스케줄 관리 날씨 그리고 응악들을 들을 수 있는 외형적으로 보기엔 스피커처럼 보이지만 구글 검색을 용이하게 활용하기 위한 검색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4가지 제품

딱 4가지 제품만 론칭한 이유는 결론은 검색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구글 스토어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티브로 연결해서 쓰는 제품을 포함해 4가지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소개되는 제품의 정보들

소개되는 제품의 정보들을 보면 정말 구글 같은 느낌이 듭니다. 텍스트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tv로 바로 연결할 수 있는 hdmi와 최대 해상도 1080P 마이크로 USB 전원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노트북에 있는 기능과 핸드폰에서 검색할 수 있는 사항들을 티브로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넷플릭스 등의 콘텐츠 그리고 음악들을 구글이라는 매체를 통해서 더욱 사용량이 증가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구글의 영향력이 많이 미치지 않는데 미국 영국 일본들은 카드 할부 결제가 되는 것을 보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한국은 KT와 SK 또는 삼성전자라는 단독적인 형태로 존재하는데 지금은 검색과 티브이 그리고 음악의 콘텐츠를 결합하는 것이 점점 추세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라이프 > 구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마인드맵 설치  (2) 2022.04.29
구글 검색의 작동 원리  (2) 2022.04.25
구글 서치 콘솔 활용  (0) 2022.04.24
구글 애널리틱스 용어이해 하기  (0) 2022.04.23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하기 1  (0) 2022.04.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