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영화 드라 넷틀 릭스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k 드라마의 인기 속에 다양한 장르가 있지만 눈여겨보면 쏙 빠지는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한번 보면 한 달은 휙 지나가는 마법의 드라마들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정주행 하면 좋은 드라마입니다. 

외국 드라마 추천 

해외 드라마중 가장 재미있게 본 드라마는 라스트 킹덤과 바이킹스입니다. 영국의 발전의 가장 큰 영향을 주고 유럽에 약 10 기경에 가장 영향을 미친 바이킹에 대한 역사를 보면 영국의 역사를 알 수 있고 그 영국의 역사가 세계사에 반영이 되어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바이킹스는 압도적입니다. 

라스트 킹덤

영국의 한 왕국이 바이킹에 점영 당하고 포로로 끌려가서 성인으로 자라게 되는데 바이킹의 전투기술을 흡수하게 되어 영국도 아니고 바이킹에도 아닌 곳에서 처음에는 박쥐 같은 취급을 받다가 필요할 수 밖에서 없는 인물이 되어 왕이 되어 가는 라스트 킹덤은 영국의 통합 국가로 만들어지는 전설적인 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이킹스

대단한 감독에 의해서 만들어진 바이킹스는 훌리건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볼수 있고 영국의 젠틀맨과 홀리건의 양쪽 측면에서 한쪽 측면을 이해할 수 있는 바이킹스. 

바이킹 고유의 다신교의 문화 토르 오딘의 세계관과 영국의 기독교를 기반으로 한 크리리션적인 생각 그리고 인간이 어떻게 신에 다가갈 수 있는가에 대한 것을 역사와 허구가 결합되어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진 바이킹스 한 달 정도 푹 빠져 있다가 나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프렌즈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프렌즈로 공부했다는 열풍을 타고 20년 넘게 인기 받아 온 미드의 정석이죠. 영어공부를 위해서 10 시리즈 10 회독을 추천합니다. 그러면 귀가 뚫린다고 하는 소문이 있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프랑스 파리의 문화와 거리를 여행할 수 있는 에밀리 파리에 가는데 우리도 잠시 가볼 수 있는 스크린이 깔끔한 드라마입니다. 

퀸스 캠빗

퀸스캠빗
퀸스캠빗

천재 아닌 천재 같은 이야기 , 상상으로 왠지 나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상상력의 모티브. 체스로 한참 전성기적인 분위기를 구사하던 1970년대 모티브로 드라마의 색감이 파스텔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한 1주일이나 이틀 정도면 하실 수 있겠습니다. 

 

국내 드라마

겟 마을 차차차 

왠지 모르는 설렘이 있는 홍반장 드라였습니다. 신민아도 새롭게 보이는 한 주 청량하게 볼 수 있는 국내 드라마입니다. 

연모

연모도 사극 드라마 중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조선시대 허구의 상상을 통해서 남장 여자를 한 왕의 이야기 메시지를 주네요. 당신을 연모합니다. 

이태원 클래스

아직 안 보신 분을 위해서 소개합니다. 15년 동안 자신의 계획을 실천하는 , 압구정에 가면 포차도 있습니다. 실제 포차에서는 그런 사업구상이 잘 안 나올 것 같지만 이태원 구경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런 류의 드라마는 일보에서도 인기 이죠. 

 

마이네임 

가장 크게 와닿는 멘트 ' 나한테 왔었어지' 대화 속에서 주인공의 모순된 행동심리. 그리고 한소희로 시작해서 한소희로 끝나는 걸 크러쉬 영화입니다. 여자들의 힘을 보여 주겠어.   원빈의 아저씨 원샷 원킬하는 모습을 보여 줬으면 한 이틀 정도 10회분으로 정주행 하실 수 있습니다. 

bose스피커
bose스피커

정주행 하실 때 좋은 팁은 아이패드로 작게 보더라도 스피커는 조금 다른 것으로 선정을 하면 아주 실감 나는 드라마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스피커 추천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mo5yB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II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라이프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빵  (0) 2022.04.29
닥터스트레인지 제 3의 눈  (0) 2022.04.28
포켓몬빵의 유행  (0) 2022.04.18
브라이턴에 덜미 토트넘  (0) 2022.04.16
토트넘 손흥민 브라이튼 경기  (0) 2022.04.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