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을기프트 판촉물
여을기프트 판촉물

새로운 플랜 b를 위해서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수입이 들어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시대에 와 있습니다. 그중에서 일반적으로 접근하기 쉬운 것이 유튜브와 블로그가 있습니다. 블로그가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으로 보아야 하것 같습니다. 자신이 글을 쓰면 언제나 바로 할 수 있으니까요 

 

수익형 블로그가 뭘까?

수익형 블로그를 무엇을 말하느냐면 수익을 낼 수 있는 블로그가 되는 것입니다. 특별한 것이 있는가라고 질문을 하고 그것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서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노력을 합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만 목표를 가지고 접근하시는 분들은 정말 글을 잘 쓰는 전문가라고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이 접근하는 방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8월 22일 아침 오늘 저의 블로그 수익을 보니 네이버에서 1300원의 수익 구글에서 약 1000원의 수익으로 약 2000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조금 더 수익이 날 수 있을 것으보이는데 예전에 비하면 엄청난 수익이 네요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기대하고 거기에서 이익이 발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면 초기에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네이버 블로그를 쓰기 시작 했다면 아마 100명에서 200명 정도 방문자가 발생하는 하고 더 이상 늘기는 어려운 현실입니다. 초기 접근이 어려운 반면 네이버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는 것에 의존을 해야 해서 블로그로 수익을 기대하면서 기다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운영법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첫째는 매일 1개 이상의 글을 만들어서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야 합니다. 2개 3개이상 올릴 수 있으면 그것이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특별한 방법을 찾아서 강의도 듣고 하신다면 마치 설탕을 먹는 것처럼 달콤하기는 하지만 그것을 적용하기 위해서 다른 꼼수들을 숙지하는 순간 그것이 잘 맞이 않을 때의 좌절감으로 그리고 또 다른 방법을 연구하느라 정작 블로그에 글을 쓰는 행위를 멀리 하게 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공부할 때 공부방법에 치중하느라 정작 공부를 하지 않는 것과 어떤 일을 할 때 동기부여를 하느라 거기에 초점이 맞춰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가장 적합한 블로그 운영법은 무조거 써라입니다. 매일 1포 스팅을 하던지 꼭 1개 이상을 꾸준히 적어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블로그가 다양한 글로 도배가 되어 있을 때 조건이 갖추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글을 쓰면 그 다음은 

글을 무조건 많이 썻다면 그다음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그다음은 기다려야 합니다. 네이버와 구글 다음이 나의 블로그를 구원해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럼 조건은 무엇인가? 네이버와 구글 다음이 원하는 방식으로 글을 쓰고 검색량이 우수한 글들로 좋은 글들로 구성이 된다면 나의 블로그가 인싸로 발전해 나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렇게 인기 블로그가 되었을때 어떻게 해라는 조언들은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그 다지 도움이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에 구원받고 나서 나온 일들이니까요.

세상의 모든 비밀들이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성공하고 나서 이렇게 했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그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어떤 것에 대한 목표를 정했다면 그것을 꾸준히 해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마 지름길을 찾다가 근본적인 것을 놓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세상의 비밀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