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컴퓨터가격이미지
삼성컴퓨터가격

조립식 컴퓨터를 구입을 할 것인지 정품 컴퓨터를 구입을 할 것인지 고민할 때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요? 삼성플라자를 방문해서 데스크톱 5의 가격을 보았습니다. 가격은 136만 원이고 소상공인으로 구매를 하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컴퓨 사양 비교

컴퓨터 사양의 기준을 cpu intel coei3 ram 8gb, 그래픽카드 geforce gt ssd 용량 256gb, 모니터 미포함을 기준으로 하였을 때는 136만 원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조립식과 브랜드정품의 컴퓨터를 차이

가장 큰 차이는 서비스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구매하는 공정이 쉽다는 것이 가장 차이를 만들어 내고 무엇보다 가격의 차이가 일어납니다. 가격 대비해서 성능을 추구하신다면 당연히 조립식으로 가야 합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고 싶다면 브랜드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의 차이

가경의 차이는 약 2배정도 브랜드 정품이 비쌉니다.. 위의 기준의 사양으로 구입을 한다면 약 50만 원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만약 스스로 조립까지 할 수 있다면 가격은 더욱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선정의 기준

만약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필요한 기준으로 그래픽카드를 어떤 것으로 정할지에 따라서 위의 가격에서 추가를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오피스 사용을 중심으로 한다면 위의 사양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조금 더 좋은 사양으로 가을 하고 싶다면 조립식으로 약 30만 원의 그래픽 카드를 추가하고 배틀그라운드 같은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약 50만 원을 더 추가하면 됩니다. 그렇게 약 12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컴퓨터를 구매해야 하고 브랜드 정품으로 구매를 한다면 약 250에서 300만 원 까지도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구매사항들은 조립식 컴퓨터를 판매하는 카페에 가입하시면 약 10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 하는 방법으로 택배를 보내서 하는 방법으로 운영하면 브랜드 정품으로 서비스를 받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조립식 컴퓨터와 정품브랜드 컴퓨터 자신에게 유리한 제품으로 구매하여 보세요.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고 싶으면 댓글로 카페주소 문의하시면 남겨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모리 무상UP] 삼성전자 삼성 데스크탑 DM500TDA-A59A GTX1650 고성능PC 게이밍컴퓨터 그래픽작업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