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급 권투 챔피언을 2번이나 오른 전설적인 조지 포먼 삶의 스토리를 통해서 인생은 조지 포먼처럼 살아 보면 어떨까요? 조지 포먼은 빈민가에서 태어났고 정상적인 가정이지 못한 곳에서 인생을 시작하였습니다. 경찰들이 자신을 쫓아오는 삶으로 젊은 시절을 보내다가가 인생의 전화점을 맞이 합니다. 경찰들이 자신의 보호해주는 삶으로 전환을 하게 되어서 자신이 해비급 참피온이 된 이후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새로운 삶의 시작 권투

직업학교에서 새로운 삶을 살기하고 직업을 배우기 위해 일을 했지만 성질을 참을 수 없었던 조지 포먼입니다. 그래서 싸움이 잦았고 이런 삶 을 살아가다가 지인이 그런 성질이라면 차라리 권투를 해라는 조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권투를 시작하면서 미국에서 올림픽 금메달을 따게 됩니다. 

그리고 프로로 전환을 하면서 5회 안에 ko승을 하는 승리를 지속적으로 해나가면서 무패 행진을 해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헤비급 챔피언이 되면서 더 강력한 모습을 지니게 됩니다. 그때의 조지 포먼의 얼굴을 보면 눈을 찡그리면서 불만 많은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무하마드 알리를 만나게 되면서 챔피언 자리에서 내려오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 경기에서도 판정으로 지게 되면서 극적인 삶의 변화를 맞이합니다..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자리까지 갔다 오면서 신에게 한 번만 살려달라고 기도를 합니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살아납니다. 

목회자의 삶의 시작

그러면서 조지포먼의 인생은 이제 목회자의 삶으로 삶을 살아갑니다. 봉사활동과 목회자의 삶으로 살아가는 조지 포먼은 자신의 돈이 떨어지는 순간을 맞이 하게 됩니다. 새로운 신의 목소리를 듣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38살의 나이에 권투를 현역으로 복귀합니다. 

새로운 해비급 챔피언

42살에 다시 2번째 헤비급 챔피언이 된 조지 포먼의 얼굴의 인상은 귀여운 모습의 얼굴로 승리를 합니다. 조지 포먼은 tv에도 출연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그릴 사업으로도 성공을 하면서 사업가로도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조지 포먼의 삶을 통해서 우리는 어떻게 할까?

조지 포먼은 그런 삶을 살 수 있었던 것은 첫 번째로 체력이 튼튼했다는 것입니다. 타고날 때부터 튼튼했던 조지 포먼은 우리가 따라가면서 운동을 매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에 대해서 저항 없이 받아들입니다. 비록 화를 내더라고 그 기고 자신의 삶에 대해서 계속 집중해  나가면 어느 순간과 신과 합일되는 자신을 만나게 되고 새로운 삶을 위한 비전과 사명을 만나게 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멋지게 살아가는 모델이 아닐까요?

인생은 조지포먼처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