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눈에 대한 설명며 송과체의 황성화 인간이 느끼는 세계 오감의 세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감의 세계를 넘어선것이 육감의 세계입니다. 다시 정리하면 감각의 세계이고 우리는 그러한 감각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제3의 눈은 새로운 시각을 여는 하나의 표현이고 물질화된 곳으로 송과체를 말합니다. 

감각의 시대

우리는 감각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자신이 보인것을 본다고 합니다. 그것이 감각인 것입니다. 일반적인 감각은 오감을 이야기합니다.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말합니다. 그것이 종합되어 표현하는 세계를 현실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그 현실을 넘어선 세계를 초감각으로 정리한다면, 우리의 생각과 감정은 새로운 차원의 감각입니다. 그리고 상상력 일라고 하는 것도  새로운 감각이 됩니다. 상상력의 세계가 현실에 영향을 준다고 하면서 만들어진 성공학들이 시크릿입니다. 

또 다른 감각 상상력

상상력을 통해서 새로운 세상을 열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자기 계발서가 네빌 고다드 , 자기 계발 분야의 선구자 같은 분들이 초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성공학과 자기 계발은 네빌 고다드를 시작으로 해서 커피 한잔으로 10억을 번 사람들이라는 책의 원저 조셉 머피 박사의 원리 연결이 됩니다. 조셉 머피 박사는 네빌 고다드의 제자라고들 합니다. 그렇게 흘러서 린 다번의 시크릿이 만들어집니다. 

네빌 고다드의 상상의 힘이라는 책을 통해서 보면 이 송과체를 활성하는 명상법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자신의 두개골에 집중을 하면 어떤 빛이 생기고 그 빛을 따라서 들어가면 황금빛으로 변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굉장히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이야기입니다. 마블 영화처럼 말이죠

반응형
 

닥터스트레인지 제 3의 눈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5월 4일에 개봉합니다. 배급은 월트 디즈니에서 하고 12세 관람가입니다. 아이맥스에서 대개봉 예정입니다. 내용은 제목처럼 혼돈의 시대에 시공간의 멀티

yeoulcp.tistory.com

메타버스와 상상력

시간공간을 어떻게 인식하는가 그리고 상상력은 어디서 만들어지는가를 보고면서 자신의 시간과 공간을 통해서 창조되는 여러 가지 들이 감각을 통해서 표현되고 있습니다. 그 감각이 바로 메타버스를 만들어 내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의 감각이 그 세상을 만드어 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상상력입니다. 

상상력을 깨운다면 우리의 새로운 시각이 열릴것입니다. 상상력을 하는 수준이 자기가 됩니다. 

반응형

'라이프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트넘과 리버플 MVP 손흥민할까  (0) 2022.05.06
파친코에 대한 이해  (0) 2022.05.04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빵  (0) 2022.04.29
닥터스트레인지 제 3의 눈  (0) 2022.04.28
넷틀릭스드라마 추천  (0) 2022.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