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과 리버풀의 EPL프리미어리그 축구가 5월 8일 새벽 3시 45분에 열립니다. 이번 경기는 양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트텀은 현재 5위에서 4위로 가양하는 절체절명의 순간 한 경기도 놓칠 수 없고 , 리버풀도 이번 경기를 이기면 리그 1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반응형

토트넘과 리버플의 경기 

이번 해외축구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뜨겁습니다. 점점 경기가 종반으로 가고 있는 가운데 어느 한 팀도 한 경기를 내어 줄 수 없는 한판 승부가 벌어집니다. 리버풀도 이번 챔스 경기를 3대 2로 승리하면서 분위기가 상승세에 있고 토트넘도 손흥민이 2골 1어시트를 하면서 상승세에 와 있습니다. 

작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리버플의 경기는 2대 2였고 손흥민이 MVP를 따 내었습니다. 18라운드 결과였습니다. 

감독의 지략대결 

콘테 감독과 클롭감독의 지략 대결 그리고 열정의 대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감독다 열정이 뛰어나고 지략이 뛰어납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콘테는 작지만 사자 같고 클롭은 자이언트 같습니다. 

살라와 손흥민

두창의 대결이 누구의 승리로 갈것이냐 누가 MVP가 되느냐에 의해서 경기의 양상은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의 승패는 두 선수에 의해서 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리그 골 1위와 2위의 경기력의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 것인지가 정해는 많은 갈림길을 보여주여서 주말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반 다이크를 토트넘의 공격수 3명이 뚫어 낼 것인지가 이번 경기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경기력의 차이

경기력의 차이는 토트넘의 클루셉스키가 얼마나 활약해서 어시스트를 하는가에 대한 경기력 그리고 컨디션과 케인의 뒷심이 어떻게 되느냐가 또 다른 차이를 만들어 낼 것이고. 리버풀 역시 이번 마네의 활약이 차이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리버풀이 경기를 주중에 한번 더 한 체력의 차이에 의해서 토트넘이 승이를 거둘것인지 토트넘이 손흥민의 활약으로 MVP를 차지할 것인지 너무 궁급합니다. 손흥만은 클롭 감독에게 아주 강합니다. 그리고 리버풀은 홈경기에서 패한 적이 없으므로 이번 경기는 박빙입니다. 

반응형

'라이프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의 눈 송과체  (0) 2022.05.06
파친코에 대한 이해  (0) 2022.05.04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빵  (0) 2022.04.29
닥터스트레인지 제 3의 눈  (0) 2022.04.28
넷틀릭스드라마 추천  (0) 2022.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