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에서 말하기 어려운 치질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처리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치질에 대한 정보와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질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식이 섬유를 많이 드시는 것이 개선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치질의 종류 

치질은 종류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치핵 

2. 치루 

3. 치열

로 나누어서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치핵은 내치질과 외 치질로 나눌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절반 이상이 치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치핵이 내치질 와 외치질로 나우 어 지는데 이 치핵이 1기 2기 3기 4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변을 볼 때 피가 붇어 나오는 것을 1기라고 합니다. 2기는 치핵이 바깥으로 나오면 2기라고 합니다. 2기는 자연스럽게 들어갑니다. 3기는 안 들어가고 손으로 밀어 넣으면 들어 가는 것을 3기 4기는 손으로 안 들어가는 것을 4기라고 합니다. 수술은 3기 이상으로 권하게 됩니다. 

원인을 뭘까요 물을 적게 먹고 식이섬유를 적게 먹었을 때 걸릴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이것을 해결법으로 찾아본다면 치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치핵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치르는 고름이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치루가 남자가 잘 생기는 이유는 남자가 항문이 더 길기 때문에 생기고 술을 많이 섭취할 때 잘 생길 수 있습니다. 술을 먹으면 설사 확률이 높아지고 유해균이 잘 생길 수 있어서 불용성 식이섬유를 드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식이섬유는 가용성과 불용성으로 나눌 수 있고 가용성은 수용성이고 보면 됩니다. 대한민국 권장량으로는 25g을 권장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더 드셔야 합니다. 세계 보건 기구에서는 45g까지도 권장합니다. 

반응형

식이섬유로는 서리태 1컵 , 우엉 2개 , 오이 15개 정도를 먹어야 합니다. 현미밥을 하루 5 공기를 먹으면 하루의 식이섬유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로 먹기에는 아주 어렸습니다. 

암웨이의 제품에 화이버 비치 , 화이버 파우더를 매일 드시면 이 문제를 바로 개선할 수 있는 식이요법입니다. 

치열은 항문이 찢어지는 것을 말하고 항문이 찢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임산부들이 잘 걸립니다. 치열 임신을 하면 항체 호르몬이 형성되고 프로게스테론이 대장의 연동 작용을 더디게 하면서 생깁니다. 해결법은 물을 많이 먹고 식이 섬유를 잘 먹으면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암웨이 리더이신 장준기 님의 유튜브 방송을 토대로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라이프 >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안리 스톤 스트리트  (0) 2022.08.27
광안리 사우나 추천  (0) 2022.08.27
리버풀 토트넘의 경기 후 느낀점  (0) 2022.05.09
볶음밥 먹을래  (0) 2022.04.29
세계사 공부 완료  (0) 2022.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