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난티사진
닥터아난티

부산의 아난티 힐튼호텔에 가면 지하 m층에 면역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병원인 닥터 아난티가 있습니다. 면역력과 장대 사관리 피부 기능 관리 스트레스 면역력 관리 뇌혈관 면역력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전문병원입니다. 지하 1층 에카 페나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고 면역력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닥터 아난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반응형

닥터 아난티

피트니스센터가 같은 병원을 찾는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목표는 면역력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입니다. 면역세포 , 뇌혈관, 소화기관, 피부 기능에 대한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서 운영됩니다. 아파서 가는 곳이 아닌 관리를 위해서 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포 내의 메토 콘드라를 관리해서 면역력과 활력을 만들어 냅니다 

면역세포치료

NK세포 T세포인 면역세포를 강화해서 박테이아로부터 보호를 해서 암환자, 자가며 역 질환, 대상포진, 당뇨의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면역세포치료와 뷔셀 이뮤니티, 면역주사, 암백신을 통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장대 사면 역력

장대사 관리 및 미생물 세균검사 유기산 검사 비만 유전자 검사를 통해서 지방에 쌓여 있는 염증을 제거합니다. 고주파 엑실리스 장비를 통해서 혈액과 림프가 순환을 도와서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치료합니다. 

피부 기능 면역력

갱년기 피부, 알레르기성 피부 등 민감성 피부와 암 회복기 , 출산,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를 개선시킵니다 

색소 피부 탄력 관리 - 맞춤 토털 레이저 고주파 리프팅으로 - 홍조, 기미 색소 모공, 탄력 저하 증상을 개선시켜 줍니다. 

셀 리프팅 - 여러 각도의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살리기 위해서 쳐진 부분을 비우고 꺼진 곳의 볼륨을 살려서 얼굴의 윤곽을 잡아 줍니다. 

스트레스 면역력

불면증, 만성통증, 마성 피로를 인바디 자율신경기능 검사와 3D 바디 스캐너를 이용해서 스트레스 영양 체형 검사를 실시하고 호르몬 치료를 합니다. 

뇌혈관 면역력

신체 전반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여 혈관의 면역력을 올려 주소, 고압산소치료를 하여서 혈액정화 치료를 하여 혈관치료를 합니다. 

혈액 정상화 치료를 통해서 대상포진, 감염질환, 비염 천식 등 면역력 저하 관리,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뇌혈과니,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염증, 피부 안색 개선이 됩니다. 

병원의 활용법

가장 병원을 잘 활용하는 것은 큰 병을 만들지 않는 것이 가장 병원을 잘 가는 것이고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입니다. 식생활 개선을 통해서 혈액이 맑아지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과학적으로 관리를 통해서 자신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호텔 사우나 카페 서점 그리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힐튼 아나 티의  닥터 아난티를 방문하여 보세요. 

051-604-724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