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스피커선물
무선스피커제작

무선스피커로 제작하여 보는 선물 제작 어떤 제품으로 진행하면 좋을지 다양한 스피커의 이미지와 성능 그리고 제작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체선물로 제작기 좋아 기업, 관공서 , 학교 단체 기념품으로 인기가 있는 무선 스피커입니다. 

반응형

무선 스피커 기념품

인켈 무선충전 블루투스 미니오디오 정말 인기 있는 기업 사은품입니다. 인켈에서 제조해서 믿을만하고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무선스피커 기념품입니다. 블루투스스피커, 스마트폰무선충전,시계알람기능, sd   mp3 ,  라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 합니다. 웅장한 사운드와 모노톤의 럭셔리스피커기념품입니다. 5w의 고출력 사운드로 풀레인지 유닛을 적용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고 후면에 에너덕트 탑재로 중저음을 강화 하였습니다. mdf 우드인클로져를 적용하여 자연스럽고 깊은 울림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가성대비 효과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피커기념품입니다. 

블루투스를 통해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서 스트리밍으로 야외에서 캠핑 차박시에서 실내에서도 사용하기 편리 합니다.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충전함으로 더욱 편리 합니다. 

인켈무선스피커
무선충전

인기스피커선물 2

무선스피커선물
스피커기념품

뮤스트 b12 레트로 무선 5.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상품번호 2109667로 단가를 100개 기준으로 해서 부가세 미포함 12,700원 정도입니다. 캠핑, 차박 때 뮤직박스로 제작하기 좋은 무선스피커입니다.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 디자인을 가졌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있어서 여행 시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기업 선물입니다. 3개의 우퍼를 사용하여 고출력 사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동해서 음악 감상 , 동영상, 온라인 강의를 들을 때도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후 최대 10m까지 거리에서 마이크로 통화를 하실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회의 시에도 좋은 스피커 기념품입니다. 

스피커기념품

 로고 인쇄를 칼라로 하면 더욱더 홍보기념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패키지 선물포장으로 선물하기 좋은 기업 기념 스피커입니다. 

무드등으로도 사용 가능한 스피커 선물

무드등으로도 사용이 되어서 감성 음악과 함께 전달이 될 수 있는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입니다, 각종 다양한 색상의 무드등과 360도 비추어서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 냅니다. 360도 무지향성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피커 기념품 캔스톤 음향기술이 적용이 되어서 더욱더 실감 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린 민트 블루 코 벨트 퍼플 레이드 앨로우 그린의 색상을 내는 무드등입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나무 재질의 다리를 통해서 감각적인 무드등 스피커가 됩니다. 실내외에서 인기 있는 스피커 선물 다양한 기업 선물로 제작되고 있는 스피커 기념품 여을기프를 방문하시면 더욱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