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을 하셨다면 보험사항을 확인하여 기준에 맞게 같이 오신 분들과 식사 그리고 주변 지인에게 축하를 위한 기념품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골프용품과 우산으로 제작하기 좋은 선물을 알아보겠습니다. 

골프공 선물

공을 선정하라

골프공으로 선물을 준비 하신다면 가장 많이 하시는 공의 타입은 타이틀리스트입니다. 3피스와 4피스가 있는데 선물용으로는 단연 4피스가 우수합니다. 문제가 있다면 수요가 많은 관계로 품절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말이 끼여 있다면 더욱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서 꼭 재고를 확인하여 주세요. 

다음으로 많이 하는 선물은 볼빅입니다. 칼라볼과 함께 선물용으로 준비 하신다면 인쇄를 통해서 다양한 칼라볼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볼빅 크리스털 12구와 콤비 12구 도 많이들 준비하십니다. 3구를 통해서 선물을 하시는 분도 있고 좀 후하게 한턱 쏘시면 12 구로 기분 좋게 하십니다. 볼빅 솔리체 12구는 파스텔 계통의 색깔이 나와서 좀 더 선물하기 예쁩니다. 

그리고 세이트나인 골프공, 테일러메이드 , 그리고 던롭 등의 제품으로 선물을 하십니다. 

여을기프트 홀인원기념품 만들기

 

로고와 문구를 결정하라

공을 선정하셨다면 기념문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문구로 필요한 것은 날짜와 장소 그리고 홀인원을 하신 분의 성함,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인쇄를 합니다. 만약 자신이 정한 이미지가 없다면 , 적절한 이미지를 준비해서 2-3개 정도의 샘플 이미지를 받으실 수 있고 , 그것을 통해서 선정을 하시면 됩니다. 

 

골프용품의 선정

 

골프티 보수기 추가 사항

골프티와 보수기 자석티를 통해서 선물을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세트 구성은 원하는 데로 할 수도 있지만, 상자가 잘 맞지 않아서 비용이 더 늘어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이미지를 설정한 상태에서 폼을 정하고 한 개 두 개의 제품을 넣고 빼고 하셔서 이용하시는 경우가 홀인원 선물을 제작하시기 좋습니다. 

 

골프우산으로 선정

골프공과 함께 같이 선정하는 골프용품은 필드에 나갈때 필요한 우산입니다. 우산의 종류는 다양하나 가장 선호하는 우산은 이중 방풍 우산입니다. 색깔은 네이비 계통을 가장 많이 선호하고 흰색깔이 석여 있어서 비가 올 때 애용하기 편리합니다. 필드에서도 생활 시 큰 비 장마시에도 인기 있는 우산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우산은 종류 pga 우산이 가장 적합합니다. 조금 특히 하게 하는 경우는 거꾸로 우산을 선호합니다. 

다른 상품을 본다면 타올

타월 수건과 함께 세팅한다면 실용적인 선물과 필드에 나갈 때 필요한 기념품과 함께 준비하는 것이 됩니다. 집에서 타월이 있을 것이므로 계속해서 회자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홀인원을 한다는 것은 가장 좋은 운의 흐름을 타고 있는 증거 이기도 합니다. 기분 좋은 날 기분좋은 선물을 하실 때 문의하여 주세요. 

다른 상품 찾아보기는 아래로 추가 확인하여 주세요

★홀인원 기념품 기억하고 싶고 기억해주면 기쁜 골프선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