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쿨러백으로 제작하는 선물 기념품 잘 나가는 제품과 함께 이번 여름 야유회 소풍 휴가 때 제작하기 좋은 쿨러백 제작을 위한 선물용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스쿨러백 제작

크로스형 아이스쿨러백으로 타원형 스타일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간단한 난들이 피크닉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소재 특성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단열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지퍼 포켓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망사 포켓은 소지품을 수납하기 편리합니다. 인쇄 위치는 라벨 하단 부분 군청 또는 검정 실크 1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상품번호가 120191입니다. 문의하실 때 꼭 확인하여 주세요. 

상품번호 153536 가방형으로 등산이나 캠핑 갈 때 좋은 편리한 쿨러백입니다. 패션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스쿨러백으로 색상은 하늘색과 빨간색 패턴입니다. 내부 소재가 토일론 소재로 보냉과 보온이 가능합니다. 

데일리 모던 보온보냉백입니다. 상품번호 1906357입니다. 5가지 컬러로 골라 쓰기 편리합니다.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500ml 생수병 6개 캔음료가 6개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m사이즈는 생수병 1.5l 2개와 500ml 3개가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2중 단열로 더욱더 신선합니다. 겉감과 안감 사이에  내장된 단열재로 온도를 오랫동안 따뜻하고 시원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주름이 적은 옥스퍼드 원단이고 부드럽고 충격에 강해 내용물을 보호해 줍니다. 알루미늄 포일 필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선풍기제작 하기 좋은제품

목걸이형 넥밴드 선풍기인 휴대형 미니 선풍기 이번 여름 필수 아이템 어떤 제품으로 하면 좋을지 알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거리에서도 아이들이 2가지의 선풍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카드형

yeoulcp.tistory.com

패션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스쿨러백입니다. 보온 보냉이 가능하여 , 방수처러기 되어 있고 원단이 잘 찢어지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15L, 10L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52407입니다. 크로스형 아이스쿨러백으로 대중소 사이즈가 있습니다. 대는 18L이고 중은 9L입니다. 토일론 소재로 되어 있어서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편리한 아이스쿨러백입니다.

손잡이형 아이스쿨러백으로 패션성과 활용성을 강조한 아이스쿨러백입니다. 앞에 주머니를 통해서 간단한 포켓 역할을 할 수 있는 손잡이 쿨러백입니다. 이외의 다양한 쿨러백제작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더욱더 다양한 제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클릭

 

손잡이형아이스쿨러백

 

yeoul17.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