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미니선풍기

목걸이형 넥밴드 선풍기인 휴대형 미니 선풍기 이번 여름 필수 아이템 어떤 제품으로 하면 좋을지 알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거리에서도 아이들이 2가지의 선풍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카드형 미니 선풍기와 넥밴드형 미니 선풍기입니다. 필수 기념품으로 인기 제품인 미니 선풍기 제작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목걸이형 넥벤드선풍기

위의 제품은 제이니 휴대용 넥 선풍기입니다. 수직 쿨러형 송풍 구조이고 충전식 무선 선풍기입니다. 저소음 저발열모니터를 사용하였습니다. 최대 작동시간은 8시간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2000mh이고 3단계의 풍속 조절이 됩니다. 휴대가 가능한 초경량으로 145g 무게를 멋진 여름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상품번호는 220376입니다. 

쿨리 선풍기

둥손풍기
등선풍기

 

쿨리 베이식 선풍기 등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옷 속으로 시원한 바람을 불어넣어 주어서 등골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입니다. 두손은 자유롭게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휴대용미니선풍기입니다. 

 

허리케인 휴대용미니선풍기 , 5 엽 날개로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 주는 3단 조절 풍속 조절이 됩니다. 1950mah 대용량 배터리이고 최대 사용시간은 3시간 30분입니다. 허리 클립을 통해서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선풍기입니다. 택배물류, 음식 배달, 특수업무, 야외 업무 , 생산업무, 야외활동, 레저스포츠 , 실내 운동 등 모든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넥백드 미니 선풍기

시원하고 강력한 풍력을 자랑하고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에어컨 바람처럼 시원하게 돌돌말아서 휴대가 가능한 릴리 넥백드팬입니다. 갑갑한 마스크를 사용할때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 미니선풍기 넥백드형입니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돌돌 말아서 휴대가 가능한 넥밴드형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착용감이 부드럽고 실리콘 지지대는 유연하여서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며 휴대할 때 쓰기 편리합니다. 내구성도 뛰어나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초강력 모터를 품은 내장 프로펠러로 강력한 송풍 효과가 있습니다. 2중 공기통로 다자인 설계를 통해서 목과 얼굴 쪽으로 열기를 강력하게 시원한 바람으로 식혀 주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레이저 인쇄를 통해서 홍보효과도 좋은 미니 선풍기 제작입니다. 상품번호는 2203302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