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선풍기제작
미니선풍기

미니 선풍기 이번 여름에 필요한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벌써부터 더위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마스크도 벗자니 미세먼지도 있고 이번 여름은 미니 선풍기 하나 즘은 꼭 있어야 겟지요. 단체선물로 이벤트 선물로 진행하는 미니 선풍기 제품 소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미니 선풍기 제작 종류

아이스크림 미니선풍기입니다. 2,200mh로 디자인 부분에서 우수한 콘텐츠로 인기 상품입니다. 민트, 초코, 딸기 맛 모양의 아이스크림 미니 선풍기 어린들에게도 인기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목에 걸어서 사용하는 다용도 미니 선풍기입니다. 완충 시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리오미니선풍기
알리오미니선풍기

 

알이오 미니포켓 선풍기입니다. 흰색과 네이비 파스텔 색감그리고 작고 가지고 다니기 좋은 알리오 미니 선풍기입니다. 컨 팩트 하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버클 홀더 타입으로 세워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파원의 3단계 미니 선풍기입니다. 

버클 홀더 타입으로 핸드백과 백팩에 걸어 캠핑용품으로도 인기 제품입니다. 

보조배터리 겸용 미니 선풍기

보조배터리 겸용으로도 사용하고 책상 위에서 시원하게 공부할 수 있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스탠드형과 이동시에는 목걸이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빗 원더 스틱 선풍기 보조배터리 겸용입니다. 고전적 모양의 선풍기와 보조배터리의 결합입니다. 편안하고 안락한 저소음 모터를 통해서 소음은 최대한 줄이고 바람은 최대한 시원하게 송출됩니다. 

대용량 선풍기

대용량 선풍기로 5,000mah입니다. 최대 13시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한 미니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가볍고 조용한 선풍기를 찾으신다면 미니 휴대용 선풍기 바로 이것입니다. 하루 종일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선풍기 추천을 합니다. 

박스와 인쇄 그리고 포장으로 통해서 언제든지 관공서 , 회사, 기업 , 단체선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니 선풍기 제작 바로 전화 주세요. 감사합니다.

 

미니선풍기 여름에 이걸로

점점 활동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미니 선풍기를 많이 애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홍보 선물 중에서 많이 제작하는 미니 선풍기 제작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이번 여름

yeoulcp.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